주문하고 결재까지 완료 했는데 진행이 안됩니다. 전화 주세용
전번:010 9312 6984입니다.이은주입니다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9-25 10:09:13
평점
바리스타앞치마 반품을 했어요 내츄럴 네타 레이스 테이블매트4장으로 교환을 하려고 하는데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작성자
오****
작성일
2019-09-22 14:23:50
평점
커튼 세로 사이즈만 조정 요청할껀데 어디에 문의를 올려야 하나요?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9-21 19:49:51
평점
아직 배송준비중이라 추가 상품과 묶음배송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?
작성자
강****
작성일
2019-09-07 10:56:53
평점
상품이 집에 도착 되지 않았는데요 배달 완료 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. 확인 바랍니다
작성자
박****
작성일
2019-09-02 16:54:04
평점
카톡으로 배송상담받았는데 여태껏 쇼핑몰들중에 이렇게 예의없고 불친절한 응대는 처음이네요.
카톡으로 주문제작 상담받고 타 사이트 통해서 데코뷰 상품 주문하였습니다.
추석전에 받을수있냐고 주문전에 문의드렸고 금일 주문하면 추석전에 출고된다는 답변 한마디 듣고 주문했는데 9/20에야 받을수있다고 연락와서 다시 재문의드렸어요.
처음 주문제작 상담받을때 알려주지도 않은 참고사항을 이제야 말하면서
뭔 말을 해도 배송사에따라 달라질수있다고 참고하라고만 하더군요.
그래서 주문전 상담할때 지금과 같은 이런 참고사항 같이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거 같다 지금 좀 황당하다 하니까
타 사이트에서 배송지연 안내해준거 아니냐고 저한테 되묻더라구요? 그건 그 사이트 특성이라면서 ..
자사몰에서는 공지띄었다고 하네요.
상식적으로 구매자 입장에서는 판매자는 같은데
타 사이트에서 데코뷰 상품 주문하고서
배송관련 공지에 대해선 자사몰 들어와서 따로 다시 확인을 했었어야했나요?
끝까지 먼저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안하고 제가 어이없어서
제작 들어갔냐고 묻고 안들어갔으면 취소해달라니까
제작 들어갔다 안들어갔다 답변도 없이
바로 취소처리 했다고 하질 않나
고객응대 이렇게 안했으면 취소안했다니까
네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네요? 카톡 상담원 교육 다시 좀 시켜주세요. 두번다신 이 사이트 이용안합니다.
이미지 첨부만되면 카톡 그대로 캡쳐해서 올리고싶은데 진짜 화가납니다.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8-30 18:07:29
평점
상품을 지난주 21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준비중이라나오고 아무런 연락도없고
도대체 언제 받아볼수 있는지 답변이라도 주세요.
상품입고가 늦으면 좀 얘기도 해주시고 해야지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.
작성자
정****
작성일
2019-08-28 17:56:04
평점
상품이 언제쯤 도착할까요? 배송이 너무 늦어지는거 같아요..세금계산서 신청한것도 처리 부탁드려요
작성자
백****
작성일
2019-08-28 00:40:31
평점
상품신청한지 오래되었는데 연락도없고 물건도 안오고,,,,ㅠㅠ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8-27 13:56:29
평점
5개월 손주가 집에와요 할머니가 방을 꾸며 주고싶어서요 주문상품 빠른배송부탁드립니다.
주소를 동 호수 수정했는데 확인이 된건지 궁금하네여..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8-22 10:23:20
평점
쿠션솜이필요합니다 60*70 사이즈 세개인데 가격이얼마인지요
작성자
이****
작성일
2019-08-19 08:13:26
평점
침구세트 신청했는데 매트리스 커버 1개만 왔습니다.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8-19 08:06:55
평점
담당자님! 안녕하세요~ 물건구매한지가 2주가 지나도 물건이 안와서요? 첫 구매라 기대 만발 했는데~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.
작성자
박****
작성일
2019-08-14 11:51:27
평점
안녕하세요 모던헤링본 매트구매했는데 상품불량인데 카드를 취소하고 재구매를 하는게 빠를까요? 아님 상품교환이 더 빠를까요?
작성자
김****
작성일
2019-08-06 13:27:23
평점
가입했는데 왜 무료배송 쿠폰이 안나오나요?
작성자
최****
작성일
2019-08-01 14:53:10
평점
인스타그램 팔로우 했는데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?
작성자
이****
작성일
2019-07-31 07:56:25
평점
모던 3D매쉬쿨방석 2개 주문했고 표지에는 2개라고 표시되어있는데 1개밖에 오지 않앗습니다. 확인후 다시 보내주세요 그리고 내츄럴베이지워싱 식탁방석커바는
반품신청했고 경비실앞에 두었습니다.
작성자
이****
작성일
2019-07-24 07:42:41
평점
취소철회가 있어서 그냥 취소철회하고 두가지 상품을 추가 주문하려고 하는데요~ 배송비 없이 같이 묶음 배송 가능한거죠? 그리고 사은품도 같이 오는 것 맞나여?
작성자
이****
작성일
2019-07-24 07:39:09
평점
조금 전에 로브를 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할 것이 있어서 바로 취소 신청하고 다시 주문하려고 했더니 신규가입 5천원 쿠폰이 살아나질 않네요~ 쿠폰살려서 같이 주문하게 해주세여~~
댓글목록
작성자 정****
작성일 2019-09-30 12:03:40
평점
작성자 이****
작성일 2019-09-28 04:07:32
평점
전번:010 9312 6984입니다.이은주입니다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9-25 10:09:13
평점
작성자 오****
작성일 2019-09-22 14:23:50
평점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9-21 19:49:51
평점
작성자 강****
작성일 2019-09-07 10:56:53
평점
작성자 박****
작성일 2019-09-02 16:54:04
평점
카톡으로 주문제작 상담받고 타 사이트 통해서 데코뷰 상품 주문하였습니다.
추석전에 받을수있냐고 주문전에 문의드렸고 금일 주문하면 추석전에 출고된다는 답변 한마디 듣고 주문했는데 9/20에야 받을수있다고 연락와서 다시 재문의드렸어요.
처음 주문제작 상담받을때 알려주지도 않은 참고사항을 이제야 말하면서
뭔 말을 해도 배송사에따라 달라질수있다고 참고하라고만 하더군요.
그래서 주문전 상담할때 지금과 같은 이런 참고사항 같이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거 같다 지금 좀 황당하다 하니까
타 사이트에서 배송지연 안내해준거 아니냐고 저한테 되묻더라구요? 그건 그 사이트 특성이라면서 ..
자사몰에서는 공지띄었다고 하네요.
상식적으로 구매자 입장에서는 판매자는 같은데
타 사이트에서 데코뷰 상품 주문하고서
배송관련 공지에 대해선 자사몰 들어와서 따로 다시 확인을 했었어야했나요?
끝까지 먼저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안하고 제가 어이없어서
제작 들어갔냐고 묻고 안들어갔으면 취소해달라니까
제작 들어갔다 안들어갔다 답변도 없이
바로 취소처리 했다고 하질 않나
고객응대 이렇게 안했으면 취소안했다니까
네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네요? 카톡 상담원 교육 다시 좀 시켜주세요. 두번다신 이 사이트 이용안합니다.
이미지 첨부만되면 카톡 그대로 캡쳐해서 올리고싶은데 진짜 화가납니다.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8-30 18:07:29
평점
도대체 언제 받아볼수 있는지 답변이라도 주세요.
상품입고가 늦으면 좀 얘기도 해주시고 해야지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.
작성자 정****
작성일 2019-08-28 17:56:04
평점
작성자 백****
작성일 2019-08-28 00:40:31
평점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8-27 13:56:29
평점
주소를 동 호수 수정했는데 확인이 된건지 궁금하네여..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8-22 10:23:20
평점
작성자 이****
작성일 2019-08-19 08:13:26
평점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8-19 08:06:55
평점
작성자 박****
작성일 2019-08-14 11:51:27
평점
작성자 김****
작성일 2019-08-06 13:27:23
평점
작성자 최****
작성일 2019-08-01 14:53:10
평점
작성자 이****
작성일 2019-07-31 07:56:25
평점
반품신청했고 경비실앞에 두었습니다.
작성자 이****
작성일 2019-07-24 07:42:41
평점
작성자 이****
작성일 2019-07-24 07:39:09
평점